Metrotech | 진미령 미운사랑 다운로드
111323
post-template-default,single,single-post,postid-111323,single-format-standard,ajax_fade,page_not_loaded,,qode-child-theme-ver-1.0.0,qode-theme-ver-13.5,qode-theme-bridge,wpb-js-composer js-comp-ver-5.4.5,vc_responsive

진미령 미운사랑 다운로드

진미령 미운사랑 다운로드

섬세함(프랑스어: 라 델리카테스)은 데이비드 포엔키노스의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한 데이비드와 스테판 포엔키노스가 연출한 2011년 프랑스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이다. [3] 리뷰 애그리게이터 웹사이트 인 Rotten Tomatoes에서 진미는 68 개의 리뷰를 기준으로 63 %의 지지율을 가지고 있으며 평균 평점은 6.1 /10입니다. [4] 정규화된 등급을 할당하는 메타크리틱에서 이 영화는 21명의 비평가를 기준으로 100점 만점에 53점을 받았으며, 이는 “혼합 또는 평균 리뷰”를 나타냅니다. [5] 직장에서 어느 날, 마르쿠스, 그녀의 작업 팀의 부하 (지금까지 보이지 않는) 사건을 논의하기 위해 그녀의 사무실에 입력, 그녀는, 트랜스 같은 상태에서, 그냥 그에게 걸어 열정적으로 그에게 키스. 그는 유쾌하게 기절하고, 나중에 그들은 (그의 마음에) 그를 `ogle`로 거리에서 여러 아름다운 여성을 통과, 자신감과 행복 일을 떠난다. 그날 밤, 그는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생각하고 나탈리가 무엇을 하고 있는지 상상하려고 노력한다. 나탈리, 젊은 매력적인 여자는 젊은 매력적인 남자, 프랑수아와 사랑에 있다. 그는 제안하고 그들은 결혼 (`꿈`시퀀스를 닮은 무언가에 묘사), 신혼 여행, 즉시 자녀를 가지고 가족에 의해 압력을 받습니다. 나탈리는 새로운 직장을 취하고, 그녀의 새로운 상사가 그녀에게 성적으로 관심이 있기 때문에 부분적으로 고용된다. 어느 날, 프랑수아는 조깅을 하다가 교통사고로 목숨을 잃습니다.

나탈리는 황폐해한다. 그들은 며칠 후 함께 놀이에 간다. 집으로 걸어가면서, 그는 자신이 사랑에 빠지고 있다는 것을 깨닫고, “말도 안 된다”고 말하고, 다치고 싶지 않다고 말하고, 도망치고, 나탈리가 당황하게 한다. 몽크피쉬: 못생겼지만 맛있습니다. 사진: 게티 이미지 나탈리와 마르쿠스는 다른 데이트를 하고, 한 남자가 공개적으로 나탈리에게 안타를 치고, 마르쿠스와 마르쿠스같은 남자와 함께 있을 거라고 믿지 않고 싸우고 있다. 다음날 직장에서 상사는 새로운 관계에 대해 묻고, 그의 불만을 암시하고, 그녀를 화나게 한다. 그런 다음 상사는 마르쿠스를 사무실로 불러 그에게 이야기합니다. 그들은 나중에 저녁 식사를, 그래서 상사는 나탈리가 마르쿠스에서 보는 것을 알아낼 수 있습니다, 그는 단지 좋은 사람이고 `시적`사상가 발견. 마르쿠스는 술에 취한 상사를 택시에 넣은 다음, 친구의 집에서 나탈리와 만나러 간다. 나탈리는 그를 보고 `군중`에게 그를 소개하는 것을 기쁘게 생각하지만, 그들은 모두 `매력적인 사람들`인 그녀가 그에게서 보는 것을 볼 수 없습니다. 마르쿠스는 이것에 매우 불편하고, 나탈리는 그것을 감지, 그래서 그들은 떠나 그녀의 장소에 집에 가서, 그들은 단지 손을 잡고, 별도의 의자에 잠들. 아침 식사에서 그들은 그들이 가지고 있지 않은 “관계”에 대해 이야기하고, 다른 사람들은 그들이 있다고 생각하고, 그녀의 성가신 상사.

그날 밤, 간단한 수프 저녁 식사 후, 그들은 그들의 관계를 완성. 다음 날 아침, 마르쿠스는 나탈리와 함께 숨바꼭질을 하는 동안, 그 정원에서 그녀의 삶의 여러 단계에 있는 그녀를 상상하고, 많은 `그녀의`들 사이에 숨어 있다. 나탈리, 계산, 만족 보인다, 수수께끼와 카메라에 미소. 그렇다면 이 매우 못생긴 물고기는 어떻게 켈트 호랑이의 진미가 되어 세계의 특정 지역에서 과잉 어획되는 시점에 이르렀을까요? 각 암컷 승려가 일년 내내 100만 알을 낳는다는 점을 감안할 때, 우리는 멸종 위기에 처한 그들을 몰아내기 위해 세계에서 많은 알을 진지하게 먹어야 합니다. 며칠 동안 비극에서 불미스러움을 자욱한 그녀는 아파트에서 프랑수아의 물건 (그를 상기시켜주는 것)의 대부분을 수집하고 쓰레기에 던져 넣습니다. 그녀의 친구와 가족은 그녀에 대해 매우 우려하고 있습니다. 그녀는 결국 직장으로 돌아와 새로운 `가용성`에 대해 그녀의 (결혼 한) 상사를 흥분시하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