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rotech | 중2병이라도사랑이하고싶어 극장판 다운로드
111351
post-template-default,single,single-post,postid-111351,single-format-standard,ajax_fade,page_not_loaded,,qode-child-theme-ver-1.0.0,qode-theme-ver-13.5,qode-theme-bridge,wpb-js-composer js-comp-ver-5.4.5,vc_responsive

중2병이라도사랑이하고싶어 극장판 다운로드

중2병이라도사랑이하고싶어 극장판 다운로드

영화가 그 때의 모습을 실제로 보고 싶다면 인쇄물을 찾거나 빌리고, 필름 프로젝터가 있는 영화관을 임대하고, 친구들과 함께 채우고, 영화를 투영해야 합니다. 그 짧은, 홈 시어터 프로젝터에 4K77 먹이 는 지금 얻을 수 있는 가까이에 대 한. 차이점: 가장 큰 차이점은 1980년 219분 컷과 149분을 달린 1981년 컷 간의 차이입니다. (1980 년 컷과 2012 재발행의 3 분 차이, 플러스 모든 사소한 젖꼭지와 턱, 더 나은 Cimino 역사에 대한 왼쪽입니다). 1981 년 버전에서 절단 바닥에 남아있는 주요 순간의 숫자가 있습니다, 특히 하버드 프롤로그 섹션의 대부분 (존 허트의 놀라운 연설과 바로 다음과 라인 댄스 포함) 및, 영화의 후반, 전체 롤러 스케이트 댄스 시퀀스. 이것은 절대적으로 충격적입니다 : 롤러 스케이트 시퀀스는 영화의 최고의 순간 중 하나가 아닙니다. 그것은 어떤 영화에서 최고의 순간 중 하나입니다. 또한 완전히 삭제 된 두 번째 전투 시퀀스의 상당히 큰 덩어리가있다 (유지되어야 풍부한 감정적 인 비트의 전체 또 다른 중요한 순간). 그것은 영화의 “천국의 문”과 “천국의 문”경험의 차이입니다. 이러한 기본, 공식 소스도 완벽 하지 않았다, 하지만. 기술의 이러한 팬을 위해, 루카스와 그의 승무원은 오랫동안 소스 자료의 평범한 버전으로 우리를 제시했다. 더 나은 이유: 글쎄, “사랑 정복 자” 잘라 확실히 최고 되지 않습니다.: 그것은 본질적으로 무의미 한, 아주 작은 의미를 만드는 플롯, 영화의 주제 무게의 많은 사라, 그리고 일반적으로 자갈이 함께, 슬랩 대시 모든 것을 느낌.

그것은 재앙이며, 길리엄이 왜 그렇게 열심히 싸웠는지 (그리고 결국 하루의 빛을 보았을 때 왜 그렇게 기뻐했고 모두가 스스로 판단 할 수 있었는지). 그러나 더 나은 버전의, 우리는 유럽과 미국의 컷을 차별화하기 위해 전체 많이 없다고 주장 할 것 – 전자는 더 완전하지만, 조금 더 드래그 않습니다. 그러나 길리엄 씨를 추론하기 위해, 우리는 그와 함께 갈 것입니다, 그것은 그의 바람직한 버전이기 때문에. 그러나, 많은 헌신적 인 팬과 비디오 편집자의 도움으로, Harmy라는 이름의 originaltrilogy.com 포럼 사용자는 고화질로 원본, 변경되지 않은 부작을 재현하기로 결정했다.